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정인영 초혼? 재혼? 이혼없이 결혼? 논란

2023년 1월 8일 결혼 소식 알려

 

스포츠 아나운서 정인영과 배우 윤석현이 결혼했다.

17일 일간스포츠에 따르면 정인영 아나운서와 윤석현은 지난 8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치렀다. 두 사람은 배우 서지석의 소개로 만나 1년간 열애한 끝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정인영 아나운서는 2011년 KBSN에서 스포츠 아나운서로 출발해 ‘야구여신’으로 불릴 정도로 야구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다양한 스포츠 경기 현장을 누비며 선수들의 활약을 전했다. 예능 프로 ‘코미디빅리그’, ‘소사이어티 게임2’의 진행도 맡았다. 지난해 말부터 유튜브 채널에서 스포츠를 다루는 채널 운영을 시작했다.

배우 윤석현은 2004년 뮤지컬 ‘소나기’로 데뷔해 ‘김종욱 찾기’, ‘형제는 용감했다’, ‘오! 당신이 잠든 사이’, ‘몬테 크리스토’, ‘여신님이 보고 계셔’,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 ‘팬레터’ 등의 작품에서 출연한 뮤지컬 배우다.

2021년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서 두식(김선호 분)의 절친 최금철 역으로 출연했다. 지난해는 ‘빅마우스’ ‘소방서 옆 경찰서’ 등에서 열연했다.

 

2017년 12월 29일 징인영 결혼식은?

 

'여신' 정인영 결혼식, 동료 연예인들 축복 속 품절녀 대열 합류

박재정 김동준 박재민 서지석 윤태진 신아영 강예원 문세윤 등 참석

케이블 채널 tvN '코미디 빅리그' MC 정인영(33) 아나운서가 품절녀 대열에 합류했다.

정인영 아나운서는 29일 오후 7시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사업가 박모(41)씨와 웨딩마치를 울렸다. 이날 정인영 아나운서의 결혼식에는 연예계 다양한 지인들이 참석해 그녀의 결혼을 축하하는 모습이 취재진의 카메라에 단독으로 포착됐다.

 

배우 박재정, 서지석, 가수 김동준과 윤태진 아나운서, 신아영 아나운서, 방송인 강예빈, 하지영, '코빅'에서 인연이 깊은 개그맨 문세윤이 정인영 아나운서의 결혼식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경희대에서 영문학과 신문방송학을 전공한 정인영은 1m76㎝의 늘씬한 키에 모델포스의 완벽한 몸매 비율로도 주목을 받는 방송인이다. KBS N아나운서로 방송에 입문한 뒤 프리랜서로 활동하며 tvN '소사이어티 게임2' 등에 출연했다


정인영 아나운서는 1년 전 지인의 소개로 신랑 박씨를 만나 교제해오다 최근 양가 상견례를 거쳐 이날 결혼하게 됐다. 신랑 박씨는 1m80㎝가 넘는 준수한 외모의 사업가로 알려졌다

신혼여행은 일찌감치 몰디브로 계획을 잡았지만 정 아나운서의 방송 스케줄을 감안해 홍콩에 짧게 다녀온 뒤 다시 조율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