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설 방송으로 파문을 일으킨 쇼호스트 정윤정의 팬을 지칭한 이들이 성명문을 발표했다. 이 가운데 성명문 내용으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언급돼 누리꾼들의 찬반 여론에 불을 지피고 있다.
지난 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쇼호스트 정윤정 팬카페 긴급 성명문 발표'라는 글이 게재됐다. 글에는 '정윤정 팬카페 일동'이라고 밝힌 성명문 전문이 게재됐다.
성명문에 따르면 팬들은 욕설 방송에 대해 "참담한 심정을 금할 길이 없으며 현대 홈쇼핑의 영구 퇴출 결정을 받아들인다"고 전했다.
2023.04.03 - [분류 전체보기] - 쇼호스트 정윤정 영구퇴출 여파
2023.03.15 - [분류 전체보기] - 쇼호스트 정윤정 생방송 욕설 논란
그러면서도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도 과거 형수님께 욕설을 했고 SNS에서 수많은 패드립(상대를 비방하는 욕설과 비하발언)을 작성했다"며 "하지만 대통령 선거에서 47%가 넘은 득표율에 1600만명이 넘는 국민적 지지를 받았고, 민주당 대표 선거에서 77.77%의 압도적인 득표율로 국회의원 170명을 지휘하는 정당의 대표가 됐다"고 적었다.
해당글은 팬카페에 올라온 게시물이 퍼진 것으로 추정된다. 현재 정윤정 팬카페는 운영자의 가입 승인이 필요하며 비공개 운영되고 있다.